sallypark3
#단발머리미스박 #애브뉴준오 #현서 #청담 #압구정 #나는꼼수다 #정봉주 #몸짱#팟캐스트
나는꼼수다 - 단발머리미스박 - 애브뉴준오 - 압구정 - 청담 - 현서 - 팟캐스트 - 몸짱 - 정봉주 -
s5na - jaeho_ssong - kimyesoolyi - jisunlee1213 -
instagram
joomi0504
수많은 #연예인 들의 #싸인 중 젤 첨으로 눈에 들어온 #정봉주 아저씨 싸인. ㅎㅎㅎ 완전 반갑!! #달려라정봉주 #나꼼수 #나는꼼수다 #김어준 #주진우 #김용민 #베스트 #데일이 #데이 #불금 #압구정 #도니죠 #고기집 #삼겹살 #먹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나는꼼수다 - 맛스타그램 - 김용민 - 나꼼수 - 연예인 - 삼겹살 - 싸인 - 압구정 - 정봉주 - 김어준 - 먹스타그램 - 고기집 - 주진우 - 달려라정봉주 - 데이 - 불금 - 도니죠 - 데일이 - 베스트 -
kim_naryung : 언니 콩송지가 올리지 말랬잖아 ㅠㅠㅠ
joomi0504 : @kim_naryung 내생각엔... 음... ㅎㅎ 정몽주로 잘못 들은듯.....ㅎㅎㅎㅎ
venusta_j - hotjin - nsu03031 - hyebinjung -
instagram
xoxo_kek
# #Escape -
나는꼼수다 - escape -
2myungu : 능력자세요 ㅠㅠ 짧아서 아쉽..
xoxo_kek : @musquared 일부러 15초를 노린거라는게 함정..ㅋㅋ #나는꼼수다 또르르
kobe06 - minijyo - ysmiomc - jhleea -
instagram
odal23
#InstaSize#나는꼼수다#꼼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다😂😂😂#꼼므#더열심히발음해봐야지#켁
- 나는꼼수다 - 꼼수 - instasize - 미치겠다 - 꼼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더열심히발음해봐야지 -
momo_chicvely : ㅋㅋㅋ언니 꼼수...ㅋㅋ어떻게 꼼므가 꼼수로 들릴수잇찌?
diiiiiduuuuu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젠꼼수까지갓어
yoosasm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sunghye33 : 나는꼼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odal23 : @momo_chicvely 너무했지😂ㅋㅋㅋㅋㅋ @iamnotunknown 앞으로더기대된다능ㅋㅋㅋ나는꼼수다😱 @yoosasm ㅋㅋㅋㅋㅋ그저웃음만ㅋㅋ낄낄😆 @sunghye33 나 이정도야ㅋㅋㅋ꼼수언니라니😪😪
angelamihyang : 꼼수 대박 ㅋㅋㅋㅋㅋㅋ
diiiiiduuuuu - rina1555 - rio_azuma_kim -
instagram
sallypark3
#정봉주#나는꼼수다#애브뉴준오 #현서
나는꼼수다 - 현서 - 정봉주 - 애브뉴준오 -
jisunlee1213 : @저두 사진찍고싶어용 ㅜㅜ 나꼼수완전팬이었는뎅 ㅋㅋ
sallypark3 : @jisunlee1213 담에오실때 무전하마ㅋㅋ사진잘찍어주셔ㅎ
heajungyoun : 우와 완전부럽네요ㅠㅠ
sofieeun : 부러워요 흐엉
inleefree - kimyesoolyi - zzozzo_h - 2suding -
instagram
jmpark1004
#나는꼼수다#카누#한잔마시고#투표하러가야지#투표#우리의권리
나는꼼수다 - 우리의권리 - 투표하러가야지 - 한잔마시고 - 투표 - 카누 -
soobinnnn - good_luck_pu - d_soyou3 - leevely_ho -
instagram
whatyoyo
김용민국장님싸인. 김용민국장님과함께.. #국민티비#대전#나는꼼수다#나꼼수#김용민#국민라디오#뉴스K#팟빵#싸인
뉴스k - 나는꼼수다 - 국민티비 - 김용민 - 대전 - 나꼼수 - 팟빵 - 싸인 - 국민라디오 -
melissaxjj - red_merry - born2witness - nokko_o -
instagram
whatyoyo
김용민국장님과함께.. #국민티비#대전#나는꼼수다#나꼼수#김용민#국민라디오#뉴스K#팟빵
뉴스k - 나는꼼수다 - 국민티비 - 김용민 - 대전 - 나꼼수 - 팟빵 - 국민라디오 -
sangwook1026 : 와우. 살 많이 빠지셨네요? ㅎㅎ 멋지십니다
whatyoyo : @sangwook1026 김용민국장님이요?
amy_choi_0407 - sangwook1026 - luvely_yur - born2witness -
instagram
geety83
매일같이 혼탁한 세상의 소식들을 듣습니다. 당신들이 몹시 그리워집니다. 네명 모두 안녕들 하십니까? #나는꼼수다 #김어준 #정봉주 #주진우 #김용민
나는꼼수다 - 주진우 - 김용민 - 정봉주 - 김어준 -
ddilkoo : @geety83 무서워요.. 또 안좋은 일들 생길까봐 엉엉 지켜줘야 하는데 ㅜㅜ 이런 분들이 있어 그나마 살만 한 것 같아요...
lightlake : 이 시대 최고의 방송인들. 들을때마다 심장이 저릿저릿
geety83 : @ddilkoo 지켜주기엔 너무 큰 짐을 지는 사람들이라.... ㅠㅠ 네 명 모두 인생을 통째로 내던지는 듯..... ㅠㅠ
geety83 : @sibanny0_0 좋은 방송이었죠.. ㅠㅠ
geety83 : @lightlake 폭탄 터트릴때마다 심장 쫄깃쫄깃해가며 들었었죠!
geety83 : @eechaenn 이 분들 안녕이 정말 궁금합니다... 이런 시국에 다들 피가 뜨거워져 있을텐데... ㅠㅠ
wonvely_s2_ : ㅜㅜ나꼼수 그립네요..
binhyungok : 주기자와 김총수는 정말 의인들.
soo_bliss - queenee1003 - melody_lr - fantasticmmm -
instagram
lesliekim76
leisurely weekend., #soony #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soony -
instagram
carrot_777
친구한테 뭐 전해주러 가는길에 만난 주진우기자 
나는꼼수다 - walking - 주진우 - seoul - korea - street - ordinaryday - road -
carrot_777 : #korea #seoul #road #street #walking #나는꼼수다 #주진우 #ordinaryday
coffeespace : 주기자 잘지내는지.. 사진으로나마 무척 반갑네요
carrot_777 : @coffeespace 인터뷰중인거같던데.. 암튼 나혼자 반가워서 막 아우 그냥 막 ㅋㅋㅋㅋㅋㅋ
coffeespace : ㅋㅋ 그 심정 완전 공감입니다
lovelymikki - ronchifun - anastasia_smaragd - ultratears -
instagram
cutebear81
오오 드뎌 도착한 '더 딴지 사은품!!' 주기자 머그가 왔네~ㅋㅋ #나는꼼수다 #더딴지
나는꼼수다 - 더딴지 -
iamyacho - urbansolitude - toucholic - elin_hee -
instagram
minjoo_s
이런 시절도 있었지. 이때의 시련과 아픔. 많은이들의 용기와 노력이 오늘의 대한민국을 만든것이라며 웃으며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나는 꼼수다. 마지막회에서 눈물 맺힌 목소리로 말하던 이 시대의 영웅들. 고맙습니다. 승리의 여신이 부디 우리 편이길. #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photoman666 - legobbang - fashionguard -
instagram
checkthemic
김총수 싸인. 이름 잘못써서 다시 써주셨다. 쵝오 #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kyperrepyk -
instagram
checkthemic
포토타임 ㅋㅋ #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ryangyujin - hazume -
instagram
checkthemic
나꼼수 일본 공연보러 와세다 왔어요. 두근두근 #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hazume -
instagram
somcloud
#나는꼼수다 @university of maryland
나는꼼수다 -
somayah141 - sooomaaa37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벙커1 #메뉴 #korea #seoul #cafe #bunker1 #menu #coffee #cake
나는꼼수다 - coffee - korea - seoul - menu - 메뉴 - bunker1 - cake - cafe - 벙커1 -
carrot_777 : 비비케잌세트 = 나꼼수치즈케잌 + 아에리카노
carrot_777 : 도덕적으로 완벽한 메뉴
gaory : 벙커가셨어요? 👍가고싶으다. ㅠ ㅜ
carrot_777 : @gaory 넵 ^^ 넓고 좋던데요? 커피도 맛있고 ㅋㅋㅋ 김용민교수가 먼저 인사도 건네주시고.. 나오는길에 김총수도 보고 ㅋㅋㅋ
gaory : 좋으셨겠다.... 김총수도 보고. 나꼼수 너무 좋아요. 😍
carrot_777 : @gaory ㅋㅋ 우리가 그들을 지켜줘야죠 :)
gichang7 : 메뉴판 대박! ㅋㅋㅋ
carrot_777 - na_nadia - gaory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벙커1 #주진우 #korea #seoul #bunker1 #wall #drawing
나는꼼수다 - 주진우 - seoul - wall - bunker1 - korea - drawing - 벙커1 -
gaory : 굳굳.
ohmymong - oskarfarlind - vincent_la_94 - alejo_robles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벙커1 #seoul #bunker1 #cafe #tree #green
나는꼼수다 - cafe - green - seoul - bunker1 - tree - 벙커1 -
carrot_777 - thebeginnerslens2 - littlebittyrae - pokoyuuu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벙커1 #주진우 #cafe #bunker1 #wall #photo #foto 군계일학 주진우란다. 아 완전 양심없다 ㅋㅋㅋㅋㅋㅋ
나는꼼수다 - foto - 주진우 - wall - photo - bunker1 - cafe - 벙커1 -
carrot_777 : 그나저나 누가 우리 동건옵하 콧구멍에 낙서해놨 
cresensitive : 이게모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hiyoonmee : ㅋㅋㅋㅋ 가운데사진 한참봤다 누군가 하고
gaory : ㅋㅋㅋ 빵터짐. 대박.
carrot_777 - kcmcgrady - kirbase - hiyoonmee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벙커1 #김어준 #seoul #cafe #bunker1 #coffee #cake #receipt 김어준 사장님 되시겠다
나는꼼수다 - coffee - receipt - seoul - bunker1 - cake - 벙커1 - cafe - 김어준 -
gichang7 : 나꼼수의 김어준은 아니겠죠? ㅋㅋ
ricebulb : Looks Yummy! 
carrot_777 : @gichang7 설마 나꼼수의 김어준 맞습니다 ㅋㅋㅋ
gichang7 : 아무튼 호방한 김어준을 저도 응원합니다.
carrot_777 : @gichang7 네 전 김총수가 참 섹시하다고 생각합니다 (응? 뭐래;;;) ㅋㅋㅋ
carrot_777 - pokoyuuu - asami913 - gichang7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벙커1 #김어준 #사진 #seoul #cafe #bunker1 #wall #photo #foto 스릉합니다 김총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꼼수다 - 사진 - seoul - wall - photo - bunker1 - foto - 벙커1 - cafe - 김어준 -
cresensitive : 김귀요미 ㅋㅋㅋㅋㅋㅋ
jeje.33 - jaekyung99 - didi8012 - osaze90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캐릭터 #seoul #cafe #character
나는꼼수다 - bunker1 - 캐릭터 - seoul - cafe - character -
carrot_777 : 김어준, 정봉주, 주진우, 김용민 :) 4명중 오늘 #bunker1 에서 2명 만남 >_<
cresensitive : 헉 가면볼수있는거구나 ㅋㅋㅋㅋ
yoodong - gichang7 - spaceofsl -
instagram
carrot_777
#나는꼼수다 #엽서 #사진 #bunker1 #postcard #photo #foto #sleep #wall
나는꼼수다 - 사진 - postcard - photo - bunker1 - foto - wall - sleep - 엽서 -
carrot_777 - kwanjanjira - thebjm1967 - dustydonna -
instagram
carrot_777
#대학로 #나는꼼수다 #벙커1 #korea #seoul #bunker1 #cafe #coffee #cheese #cake
나는꼼수다 - coffee - korea - seoul - cheese - bunker1 - 대학로 - cake - cafe - 벙커1 -
thebjm1967 : Yum!!!!!
sam_lkc - tuhiko - pandacheeksz - ryangyujin -
instagram
skysurfr
벙커원 빈집털이 #나는꼼수다 #커피
나는꼼수다 - 커피 -
yumibaby -
instagram
cheezee
폰케이스 도착~~#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yeyelow - sierrapaigeball - semenovaann -
instagram
monopiece
Fog tree #style #fog #tree #photo #나는꼼수다
photo - style - fog - tree - 나는꼼수다 -
lightheroine - makonao514 - kay_chompen - 1055 -
instagram
sehie
유일하게 아이폰으로 돈주고 유로 도서를 구매한 앱^^ #나는꼼수다 #김어준
나는꼼수다 - 김어준 -
sehie - ulikemebest -
instagram
terooteroo
나는꼼수다 - 깔때기 - 달려라정봉주 - 나꼼수 - book - 정봉주 -
terooteroo : @listentome 😊ㅋㅋㅋ
terooteroo : @celui10 네... 자꾸 사게 되네요. ㅋㅋ
terooteroo : @sencepark 네~ 좋은주말 되시고 전시회 차질없이 잘 준비 하시길 빕니다~🙏
yongsu74 : 많이 읽으셨나요? 구매추천?비추?
terooteroo : @yongsu74 죄송합니다만 바빠서 첫장도 못 넘겼네요...😭
zicbang : 나왔군요 호
terooteroo : @likebreeze 네~ 예약구매 했더니 친필서인까지... 제가 깔대기를 자주 사용하더보니...동질?친근?... 뭐 그런게 있어서 해줄거라고는...ㅋㅋ
terooteroo : #나꼼수 #깔때기 #달려라정봉주 #정봉주 #book #나는꼼수다
phshero - yongsu74 - kingmaker - yahoophoto -
instagram
zerodzero
#나꼼수 #나는꼼수다 #ggomsu #korea #fta
ggomsu - 나는꼼수다 - korea - fta - 나꼼수 -
instagram
luvda
자랑스런 태극기 아래 모인 백만명같은 한명. #나는꼼수다
나는꼼수다 -
teddy_ : 멋져요 멋져요 멋져요!!
jaystory - jrpark77 - hl5nyu - teddy_ -
instagram
Iconosquare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