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ow_step1004
장마는 지속되고 수박은 맛없어진다. 여름이니까 그럴 수 있다. 전에도 이런 날이 있었다. 태양 아래, 잘 익은 단감처럼 단단했던 지구가 당도를 잃고 물러지던 날들이. 아주 먼데서 형성된 기류가 이곳까지 흘러와 내게 영향을 주던 시간이. 비가 내리고, 계속 내리고, 자꾸 내리던 시절이. 말하자면 세계사 점점 싱거워지던 날들이 말이다. 김애란_물속 골리앗 #김애란 #물속골리앗 #비행운 #문학과지성사 #책 #글 #글귀 #글씨 #책읽는여자 #책구절 #글스타그램 #책스타그램 #감성 #daily
- - 글귀 - 김애란 - - 소설 - 문학과지성사 - 글씨 - 책읽는여자 - 책구절 - daily - bookstagram - 작가 - 감성 - 북스타그램 - 비행운 - 글스타그램 - 책스타그램 - 물속골리앗 -
slow_step1004 : #작가 #소설 #북 #북스타그램 #bookstagram
her.novels - pha_90 - chickenqu87 -
instagram
2jyo_o
슈가볼, 9시 #손글씨#글씨#글스타그램#캘리그라피#내사랑#슈가볼#9시#가사
내사랑 - 글씨 - 가사 - 글스타그램 - 9시 - 슈가볼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yeonggyunoh - kimraccoon1206 - ll0l0l0ll - chickenqu87 -
instagram
evelyn_hi
파리는 가을! #파리 #프랑스 #루브르
- 글귀 - practice - art - 감성손글씨 - 소녀감성 - 파리 - artworks - 감성글귀 - calligraphydesign - design - 캘리그라피 - 글스타그램 - calligrapher - writing - 쓰기 - calligraphy - 캘스타그램 - 글씨연습 - 글씨 - 루브르 - 사각사각 - calligraphic - 프랑스 - 딥펜 - typo - calligraphyart - handwriting - 손글씨 -
evelyn_hi : #calligraphy #calligraphydesign #calligraphyart #handwriting #design #art #writing #calligrapher #calligraphic #practice #artworks #typo #손글씨 #캘리그라피 #글 #글씨 #딥펜 #사각사각 #쓰기 #글씨연습 #감성글귀 #글귀 #소녀감성 #글스타그램 #감성손글씨 #캘스타그램
rmsdo0926 - bb_yeon7 - somejihye - jeonbbol -
instagram
beblue13
ㅋㅋㅋ 아 #야광팔찌 사진이 저렇게 밖에 안보이다니 ㅜㅜ 평소엔 제가 게임젬병이라... 잘 지는데 오늘 따라 #가위바위보 를 왜이렇게 잘 이기는지 ㅋㅋㅋ많이 져드려서 제 팔목에 없어야 했었는데 본의 아니게 이겨서 팔찌 부자였었네요 😟 많이 이기시고 #선물 많이 타 가셨나요?^^ 오늘 #캘리그라피 받으시는데 #줄 이 너~~무 길었죠?😢 힘드셨을텐데 오래 기다리신 만큼 좋아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엽서 #글씨 랑 #그림 도 제가 한거였어요😆😆 눈치 채셨을랑가😆😆😆 #막차 타고 집에 가는길이에요 모두 조심히 집으로 돌아가ㅅ.... 아...#불금 이니까 이게 아닌가?ㅋㅋㅋㅋ 조심히 들어가시구! 불금도 뜨겁게 즐기세요!! 다음에 기회될때 또 만나요 여러분😘 (이번 행사에서도 청춘페스티벌때 들르셨던분 또 만났어용^-* 반가웠어요 ㅋㅋㅌ 헤헤) #쌍년 #이슭 #방랑하는영혼 #딩클리 #dinklelee #calligraphy #행사 #강남 #니코앤드 #nikoand
딩클리 - nikoand - - 불금 - 강남 - 그림 - 캘리그라피 - 니코앤드 - calligraphy - 선물 - 쌍년 - 방랑하는영혼 - 엽서 - 글씨 - 막차 - 이슭 - 행사 - 야광팔찌 - dinklelee - 가위바위보 -
dinklethinkings - lee__go - rollo_hx - skli0612 -
instagram
gom_gomi
#InstaSize 오랜만에#캘리그라피#calligraphy #캘리스타그램#캘리타그램 #글씨 좀 써봤다 #색깔있는#캘리 #손글씨 #곰글씨 #곰캘리 #세상일 정말내맘대로안된다 작년#내일로 갈랬더니 철도파업에조류독감#난리 이번에 #부산 좀 갈래는데#태풍 에 #에볼라#난리 #으휴
으휴 - 내일로 - 세상일 - 태풍 - 캘리타그램 - calligraphy - 곰글씨 - 캘리 - 글씨 - instasize - 부산 - 에볼라 - 곰캘리 - 캘리그라피 - 난리 - 손글씨 - 캘리스타그램 - 색깔있는 -
andyakers21 - backing.j - vonerebecca - ssongroom -
instagram
bbwonnyj6099
군대간 친한 동생한테 3일간격으로 편지가 두 통이나ㅋㅋㅋ누나가 답장 곧 보내줄께!!ㅋㅋ #군인 #훈련병 #편지 #손편지 #입대 #논산 #군스타그램 얼마만에 #글씨 쓰는지ㅋㅋ #인천 #맞팔 #소통 #일상 #Letter #daily #army
훈련병 - letter - 논산 - army - 군스타그램 - 편지 - 글씨 - 맞팔 - 입대 - daily - 소통 - 인천 - 일상 - 손편지 - 군인 -
kim__ho.s - jb_kim1025 - parkssong2 - dj50833940 -
instagram
yossiiiiiiiiiiiii
#감사일기 #맑음 #글씨 #몽롱 #someday #thankyou #dream
someday - 몽롱 - thankyou - dream - 글씨 - 감사일기 - 맑음 -
rachell_yj : 예지랑은?
92_hsiiiiiii - jung_euneun - 2_jero - yumiggoo -
instagram
operat36
#지현#여친#글씨#짱#굿#그대#사랑
- 지현 - 사랑 - 그대 - 글씨 - 여친 - 굿 -
xxxibg_nu : 그대는 달리 살바도르 달리 벤 피카소 말 달리 자
classicscloset - yyj___only -
instagram
eunchae_bae_
또 공부안하고 놀았쩡 #캘리그라피 #calligraphy #글씨 #그림
캘리그라피 - 글씨 - calligraphy - 그림 -
_yerimee - dockgodie - ebujari - marco_park -
instagram
gireu_kim
. #아름다운 #여행 아름다운 #밤 이예요 . #기타 치는게 아니라 배우는중... . 잘자요 #글램핑
아름다운 - - 글램핑 - 여행 - 기타 - 아이패드 - 캘리그라피 - 글씨 -
gireu_kim : @jinpeace_ 그니까 배우는중이라고 ㅋ
gireu_kim : @ryu_calli #아이패드 로 #글씨 쓰는 #캘리그라피 태그를 안달있군🙋
luna_jymoon : 이야~~ 다재다능하시네요
eum_sieonshine : 겁나잘써진짜ㅠㅠㅠ
pocketjeong : 분위기봐 진짜 ㅋㅋ 이시대 진정 로맨티스트, 여심킬러!
banhada_j : 히 저는 우쿨렐레 배우는뎅 @
sejin2273 : 와~ 자세는 프로급^^
mustigs_ : 👍
sejin2273 - sean2y - banhada_j - iam_jiyounghwang -
instagram
poolyrim
#좋아 #글씨 #꽃 #일러스트 #illust
일러스트 - illust - 글씨 - - 좋아 -
ss_1227 - kimbonhee - seunghyun.xoxo - goranisoon -
instagram
eunice6274
#취미#글씨#문구 글씨쓰는거너무좋아😍💕
취미 - 글씨 - 문구 -
eunice6274 - banypark - weiyii9804 - inhye2m -
instagram
dyu_vely
#캘리그라피 #캘리그래피 #캘리 #캘리그라피독학 #손글씨 #글씨 #가사 #노래가사 #들었다놨다 이런 잔망스러운 그대-*
캘리 - 글씨 - 캘리그라피독학 - 가사 - 들었다놨다 - 캘리그래피 - 노래가사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lo000ol : hey~ ㅎㅎㅎ
herjjung : 👍👍들었다놨다~~><
ye_uunie_97 - k_garamy_ - lo000ol - seoging6711 -
instagram
_anfeel
멈출 수 없다
붓글씨 - 글귀 - 감성 - 사진 - 캘리그래피 - handlettering - 글스타그램 - 쿠레타케붓펜 - 좋은글 - 조엘로빈슨 - calligraphy - 캘리 - 새벽 - 글씨 - 쿠레타케 - daily - 캘스타그램 - kuretake - 일상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캘리스타그램 - 목수정 -
_anfeel : @photossm 과외요? 😱
crome413 : 와.......좋은글이네요ㅜ!!!
photossm : @_anfeel 캘리를 배우고싶습니다 싸부!ㅎㅎ
yeahseong : 보고싶
_anfeel : @crome413 좋은글이죠 ㅠㅠ @photossm 독학 고고씽!
_anfeel : @yeahseong 나듀 일로와봐 나 디금 혼자있어서 심쉼
yohohohoyohohoho : 사진도멋지네요!!
zzi_soo : 대..박멋집니다!
cp_heni - arashihy - sanghoon__ - park_kong -
instagram
im_eunji
#글씨 #손글씨 #끄적끄적 #시 #최영미 #선운사에서 글씨잘쓰고싶당!!!
최영미 - 선운사에서 - 글씨 - 손글씨 - 끄적끄적 - -
jjk335 : 잘씀
ms_oo_k - awesomesu - mia__kim - jjk335 -
instagram
jgoou
#가사#글귀#사랑#캘리#캘리그라피#손글씨#장범준#어려운여자#calligraphy#글씨#이미지
글귀 - calligraphy - 캘리 - 글씨 - 가사 - 이미지 - 장범준 - 사랑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어려운여자 -
lynnyeon - jgoo_hkkup - bburu_jm - alifcalligraphy -
instagram
dyu_vely
#캘리그라피 #캘리그래피 #캘리 #캘스타그램 #캘리그래피독학 #글씨 #손글씨 #글귀 #1cm 후회하지 않을만큼 무언갈 해본적있나요?
캘리그래피독학 - 글귀 - 캘리 - 글씨 - 캘스타그램 - 캘리그래피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1cm -
herjjung : 맞아!!해보지도 않고 걱정 후회 옳지 않지!!!
herjjung - k_garamy_ - seoging6711 - bburu_jm -
instagram
zzaeami
#황경신#생각이나서#캘리그라피#캘리#글#글씨연습#글씨#글귀
- 글귀 - 캘리 - 글씨연습 - 글씨 - 황경신 - 생각이나서 - 캘리그라피 -
zzaeami : @babyparkk 애기님 깨지않는 꿈꾸는것같아요ㅠㅠㅠ
zzaeami : @jong2bae 아 정말요? 공감글귀 많이 올릴께여👉👈자주소통해요^_^팔로가요 저도
buffalobunch : 흐규흐규.. 그냥 딱 생각난 단어가 '당신'
buffalobunch : 당(구의)신 ㅋㅋㅋㅋㅋ 👈 요건 모닝쪼크
zzaeami : @buffalobunch 터진감성을 웃음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
buffalobunch : 그게 제 매력ㅋㅋ 👉👈
zzaeami : @buffalobunch 역시 좋은아침입니다:)ㅎㅎ
s_j.w : 저도 오늘 꿈꿨는데 정말 행복했어요 ㅠ.ㅠ 일어났더니 정말 허뮤하네요...
lo000ol - j_miji_ - thejinalim - boranberry -
instagram
mmdnoha
#동생 rotc최종합격 #축하파티👍♥️ #강호동치킨 #아빠치킨 #엄마양념 #치킨 #치느님 #chicken #luvya #achefcraft #carrotcake #당근케익 에 #글씨#끼얹기 #축하해 😆😆
치킨 - 엄마양념 - luvya - achefcraft - 글씨 - 축하해 - carrotcake - 치느님 - 끼얹기 - 아빠치킨 - 강호동치킨 - 동생 - chicken - 당근케익 - 축하파티 -
cherish_1221 : 발표 예전에 났던데! 축하 축하 드려용!
seheeong : 멋있는 집안✨
minkerbell_ : 동생이 효자네
han_yeonwun - yousiny - ijyeo52 - hyunji__p -
instagram
ulllcalli_urim
신데렐라 분명히 봤었는데 이런대사가 있었다는건 기억이나질않는다 그저 유리구두뿐....... #InstaSize #calli #calligrafia #calligraphy #handlettering #handwriting #letterart #lettering #letters #typo #typography #korean #korea #캘리스타그램 #캘스타그램 #캘리그라피 #캘리 #캘리그래피 #율캘리 #손글씨 #글씨 #공감 #공감글 #글귀 #좋은글귀 #디즈니
lettering - 글귀 - korea - letters - 공감 - 율캘리 - 캘리그래피 - 디즈니 - handlettering - calligraphy - handwriting - 캘리 - calligrafia - typography - 글씨 - 좋은글귀 - 공감글 - instasize - 캘스타그램 - 캘리스타그램 - typo - 캘리그라피 - korean - 손글씨 - calli - letterart -
ulllcalli_urim : @brilliant_cut 도전도전!! ㅋㅋㅋㅋㅋㅋ제가묻히는거같지만 자꾸보고싶은 범이님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rilliant_cut : 이번거까지만해봅시다ㅋㅋㅋ절대안묻혀요우리둘다.사이좋게지내요싸우지말고.
ulllcalli_urim : @brilliant_cut 이미사이좋아요 소곤소곤 싸우지않습니다
lo000ol : 힘내야겠어요 ^^
cookstarjacob : 저 오늘 지그펜이랑 캘리그라피펜 삿어요 ㅋㅋ
ulllcalli_urim : @lo000ol 힘내세요!! 힘힘!
ulllcalli_urim : @cookstarjacob 오옷 얼른써보셔용 궁금궁금 저도예전에 지그브러시펜샀었는데 너무어려워서 몇번쓰다포기했었는뎅 ㅜㅜ
hyunju_08 : 예뽀요 ㅎㅎ
bin_na23 - kysj746 - ll0l0l0ll - hello.jiyeon -
instagram
lovelyrh_
굿밤!^.^ #굿밤#goodnight#일상#잘자요#글씨체#글씨
goodnight - 일상 - 글씨 - 굿밤 - 잘자요 - 글씨체 -
jyoung_v : 긋잠하세요- 글씨체이쁘여
lovelyrh_ : @jyoung_v 감사합니다-^.^
kyesang8515 - dkgusrnjs555 - suyyh - kwon.hwa.jeong -
instagram
dyu_vely
#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캘리그래피 #캘리 #캘리그래피독학 #글씨 #손글씨 #가사 #노래가사 #블락비 #movie's over 좋은 목소리 공감되는가사 싫은 내글씨체
캘리그래피독학 - 블락비 - 캘리 - movie - 글씨 - 가사 - 캘스타그램 - 캘리그래피 - 노래가사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dyu_vely : 쓰고나니 v랑r의 차이가 별로없구나
herjjung : 블락비 최고!!!글씨체 좋구만~~><
dyu_vely : @herjjung 요즘 붓펜연습중이에요ㅜ 언젠가는 잘되겠죠?ㅜ
herjjung : 맞지요~><연습연습~><
ulllcalli_urim - herjjung - seoging6711 - bburu_jm -
instagram
ulllcalli_urim
그렇다고! #InstaSize #calli #calligrafia #calligraphy #handlettering #handwriting #letterart #lettering #letters #typo #typography #korean #korea #캘리스타그램 #캘스타그램 #캘리그라피 #캘리 #캘리그래피 #율캘리 #손글씨 #글씨 #공감 #공감글 #글귀 #좋은글귀 #명언 #디즈니
lettering - 글귀 - korea - letters - 공감 - 율캘리 - 캘리그래피 - 디즈니 - handlettering - calligraphy - handwriting - 캘리 - calligrafia - typography - 글씨 - 좋은글귀 - 공감글 - instasize - 캘스타그램 - 명언 - typo - 캘리그라피 - korean - 손글씨 - calli - 캘리스타그램 - letterart -
dyu_vely : 정말귀여워요ㅜㅜ 저는 죽었다깨어나도 안될듯ㅜㅜ
ulllcalli_urim : @dyu_vely 함께연습해보아요 ㅋㅋ
s0_0jin : 알라뷰 푸!!!
ulllcalli_urim : @s0_0jin 역시푸빠 ㅋㅋ
dyu_vely : 저도 이문구 적어볼래요ㅜ 동글동글 귀엽게 적을수있을까요 ?..도저언
ulllcalli_urim : @dyu_vely 모두도전!! ㅋㅋㅋㅋㅋ
hyunju_08 : 글씨체가 러블리해요 ㅎ
ulllcalli_urim : @hyunju_08 감사합니당 러블리 ~.~
lovely_jjang - moongoo_w - tete0001 - su.vely_ -
instagram
yeondayeon
내 노래... #공감 백ㅍㅡ로... 오늘은 더 소심해지는 날이다... 왜 이리 남 신경을 쓰는가 엉엉 #노래 #소심해서그래 #브라더수 #소심 #또르르 #캘리그라피 #손글씨 #캘리 #글씨 #가사 #음스타그램
손글씨 - 음스타그램 - 캘리 - 브라더수 - 소심 - 공감 - 소심해서그래 - 노래 - 가사 - 캘리그라피 - 또르르 - 글씨 -
tory___88 : 나도 남신경안쓰고 쿨하게 살앗음좋겠다!😭😭😭
yeondayeon : @tory___88 요즘 제 소원 진짜ㅜㅜ 어려워여너무😂
zzhanb_g : 👊내뱉어
yo0n_s0 - gasoossh - yeri_xxx - sarah_shon_ -
instagram
zholcr
#소이캔들 #캔들 #candle #soycandle #lang9 #랭구 #핸드메이드 #선물 #포장 #데일리페이퍼 사용하고 #유리병 에 직접 #글씨 도 쓰고 💕💕💕
포장 - soycandle - 데일리페이퍼 - 랭구 - 글씨 - 소이캔들 - lang9 - 유리병 - candle - 캔들 - 핸드메이드 - 선물 -
hye_dong22 : 오앙 ㅋㅋㅋ 원래 병에있던 글씨인줄알았러여 짱짱
zholcr : @hye_dong22 우왓감사합니당😁 최고의말씀을ㅋㅋ
hye_dong22 - lidzbeautyworld - m_ujeong -
instagram
sms5082
#캘리그라피 #캘리 #calligraphy #글씨 #기분좋아 헤헷 내글씨 공유님 옆에😘 용돈벌이😃😄😃😄 근데 꽃보다청춘 꿀잼!!!!!
캘리그라피 - 글씨 - calligraphy - 기분좋아 - 캘리 -
jeryxxi : 오앙~~!! 멋잇다잉?ㅎㅎ
hyeji__zz : 멋있다!!!
eunmi_lim - neul_222 - ll0l0l0ll - hackler.theresa -
instagram
jjung1215
글씨만보면 애긴데...ㅎ #귀요미 #글씨 #글씨체 #반성문
반성문 - 글씨 - 글씨체 - 귀요미 -
0_k1004 - asdrok1 - inakjeong - dmsry9054 -
instagram
beblue13
이 #시간 에 #출근 이라니 ㅋㅋㅋㅋㅋ #니코앤드 #강남 점 #미드나잇파티 준비 완료:) #놀러와요 😆😆😆😆 #클럽 느낌이 좀 있어서 #동물머리띠 해봤어용!!*,* #엽서 에도 제 #글씨 와 #그림 이!!! 엽서는 나 아직 못봐쪄 ㅠㅠ #이슭 #방랑하는영혼 #dinklelee #쌍년 #캘리그라피 #행사
시간 - 방랑하는영혼 - 동물머리띠 - 강남 - 그림 - 니코앤드 - 놀러와요 - 쌍년 - 클럽 - 엽서 - 출근 - 미드나잇파티 - 이슭 - 행사 - 캘리그라피 - dinklelee - 글씨 -
chunsulgiy : 부산이라면 저도-!!!
stella.look : 저 줄서있는뎅 키키
_jyjyjyjyjyjyjyjyjyjy : 노트겁나이뻐요 군인남자친구한테잘선물할께요! 동생이준민트드시고 코뻥뚫리셧나영ㅋㅋㅋ
beblue13 : @yoonminsooholic ㅋㅋㅋㅋㅋㅋㅋ행사 만드셔서 호스트로 섭외해주시면....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헿)
beblue13 : @chunsulgiy 부산행사한번갔었는데!!ㅜㅜ 아쉽네요 ㅠㅠㅠㅠ😭 ㅋㅋ 어디서든 또 불러주심 갈게요😆😆
beblue13 : @stella.look 오오오오*,* 집에 조심히 들어가셨나요???😆😆 만나뵙게되서 즐거웠습니당!^,^
beblue13 : @_jyjyjyjyjyjyjyjyjyjy 우아우아 아까 그 ㅋㅋ 고무신꺼꾸로? ㅋㅋㅋ 헿 꼭 꽃신 찾아신으세요!!!!!!^^ 민트를 호로록 하니 잠이 쑥!😨😨
rollo_hx : 캘리 너무 감사합니다!!
boboboll - stella.look - bburu_jm - yellimi -
instagram
lovelygna
기념일 편지 고마워👉👈 #글씨 #잘생김 #편지 #러브레터 #남친 #럽스타그램 #고마워 #하트
러브레터 - 남친 - 글씨 - 하트 - 럽스타그램 - 고마워 - 잘생김 - 편지 -
o73park : 이쁘고센스있땅😻👍
mushyooo : Love AA!💕
farfarfarih : American Apparel 😀
olivia0326 - k_hansol33 - wansojun - silverfour -
instagram
uziiiiiin
#추억의해골송 #song #아침먹고땡 #지렁이 #소통 #초딩 #맞팔 #글씨 #왜이래 #허허 #in서울 #해골그려줘소연아
초딩 - song - 글씨 - 맞팔 - 해골그려줘소연아 - 허허 - 소통 - 지렁이 - in서울 - 아침먹고땡 - 추억의해골송 - 왜이래 -
rrraen - khks1220 - hyeju725 - aquajin -
instagram
yang_sojung
#손글씨 #글씨 #글 #낙서 #공감 #생각 #마음 #소통 #감성 #종이 #펜 #diary #다이어리 #일기 #calli #calligraphy #캘리 #캘리그라피 #눈물 #조절되면 #좋겠어 #글스타그램
조절되면 - - 감성 - 일기 - 공감 - 소통 - diary - 낙서 - 마음 - 캘리그라피 - 생각 - 글스타그램 - calligraphy - 다이어리 - - 캘리 - 눈물 - 글씨 - 좋겠어 - 종이 - 손글씨 - calli -
moonboyo_o - hwang84love - unplay_book - u_d_ning -
instagram
seryeon_k
#전주 #경기전 안에서 만든 #에코백! #그림 도 못그리고 #글씨 도 예쁘게 못쓰는 나는 제일 잘 쓰는 내 #이름 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트북 #가방 으로 써야겠다 ㅎㅎ 하나뿐인 내 가방! #강 #세련 내 이름은 #강세련 이 가방은 강세련꺼!!!!!!👀 #가방스타그램 #여행스타그램 #잼스타그램 #글스타그램 #백스타그램
세련 - 여행스타그램 - 경기전 - - 잼스타그램 - 그림 - 글스타그램 - 이름 - 에코백 - 가방스타그램 - 백스타그램 - 글씨 - 가방 - 노트북 - 전주 - 강세련 -
soyminji : 개이뿌다
seryeon_k : @soyminji 😘👍
thds918 : 이름이저렇게이쁘다니...♡
yeasoool2 : 대박 이건얼마야?~~
seryeon_k : @thds918 히힣♥강세련입니당!!!캬캬캬캬캬캬
seryeon_k : @yeasoool2 4000원이여!!!!!!!
yeasoool2 - moonboyo_o - x0xx2 - l_l7l -
instagram
grace_pinky
- #일상#데일리#daily#휴가#계획 #먹스타그램#장보기#글씨#귀요 - 나는 어쩌다 마트팀이 된거지 @yeihee_lee_b 글씨 귀여웡>.<
장보기 - 계획 - 글씨 - 데일리 - daily - 먹스타그램 - 귀요 - 일상 - 휴가 -
yeihee_lee_b : 헐 ...초딩글씨 좋아하는편 ? 😭
grace_pinky : @yeihee_lee_b 나 저거 지금봤쳐 귀요 오구오구 수박 2통이 빠졌엄!!!!!
bineaxx - sueunstyle - wonderkik - ruby.rb -
instagram
Iconosquare feed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