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_rs
- 감성 - 캘리그라피 - 새벽 - 글씨 - 감정 - 소통 - 럽스타그램 - 시스타그램 - 마음 - 산책 - 글스타그램 - calligraphy - 손글씨 - 자작시 -
who_rs : #산책 #자작시 #글 #글스타그램 #시스타그램 #럽스타그램 #새벽 #캘리그라피 #손글씨 #글씨 #소통 #마음 #감성 #감정 #Calligraphy
jkkal_m - juuuuoolee - nemmsi - hyunbai -
instagram
moonjjjj
#더운#8월#행운을주세요#행운#주세요#꼭#캘리#글씨#못쓴다
캘리 - 못쓴다 - 더운 - - 행운 - 주세요 - 행운을주세요 - 글씨 - 8월 -
kimmusic_ - abdulmohsen - pbokyeong - sun001211 -
instagram
meanin_9
#InstaSize#calligraphy#캘리#캘리그라피#캘스타그램#글스차그램#word#blood#photoshop#style#write#brush#brushpen#글씨#손글씨#글#ddoc.D#똑디#red#black#피#레드#블랙 ddoc.D라는 제가 속한 팀 이름을 캘리그라피로 표현 후 포토샵을 했습니다. 이번 팀 컨셉이 다크, 호러, 공포 등 이라서 약간에 공포감을 조성했습니다. www.facebook.com/ddoc.D
photoshop - ddoc - 레드 - - brushpen - 캘스타그램 - brush - calligraphy - style - word - 똑디 - 캘리 - 블랙 - 글씨 - instasize - write - 글스차그램 - black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 red - blood -
meanin_9 - wallackjaimie - rapsy_breezy - _yeon710 -
instagram
choi_seockeee
그냥 숙제하면서 끄적이다 문득 생각난 잊지말아야할 나의 다짐 #캘리그라피 #글씨 #소통 #맞팔 #팔로우 #감성 #시팔이 #시
감성 - 글씨 - 맞팔 - 소통 - 시팔이 - 캘리그라피 - 팔로우 - -
w__w94 - seungyomida - jisukim0312 - gnb012 -
instagram
dingeeeeee
#캘리그라피 #좋은거야좋은거
문구 - 연습 - 글씨 - 글씨체 - 노트 - 좋은거야좋은거 - 일상 - 캘리그라피 -
kim_sang_a_ : 나도 이런거 하고싶긔..
dingeeeeee : #글씨#글씨체 #연습#노트#일상#문구
hyeraning - sistagram0 - kim_sang_a_ -
instagram
ulllcalli_urim
요즘 밤10시부터 시간이 아주아주 빠르게 지나가는거같다 ㅠㅠ 그리고 이쯤되면 혼자 잠자는 시간이 참 아깝다는 생각이들어서 졸린대도 잠을 안잔다. 근데 정작 잠들면 잘자는게 아이러니 ㅋㅋㅋㅋㅋㅋㅋㅋ #InstaSize #calli #calligrafia #calligraphy #handlettring #handwriting #letterart #lettering #letters #type #typography #korean #korea #2am #캘리그라피 #캘리스타그램 #캘스타그램 #율캘리 #캘리그래피 #손글씨 #글씨 #오전두시 #잡생각
lettering - korea - letters - 2am - 율캘리 - 캘리그래피 - handlettring - calligraphy - handwriting - 오전두시 - calligrafia - calli - 글씨 - typography - instasize - 캘스타그램 - 캘리스타그램 - 잡생각 - 캘리그라피 - korean - 손글씨 - type - letterart -
gem_vely : 벌써 8월입니다
ulllcalli_urim : @gem_vely 그러게요... 오전두시와함께 8월..8월이라니 또르르...
epezizibe : 그니깐여😂😂 그래도 밝을 오늘을 위해 코~ 잡시다잉🎑
ulllcalli_urim : @epezizibe 굿밤되세용!! ^ㅇ^
yeonggyunoh - justme.chelle - iicuii - rubibstormy -
instagram
haru_lifeiscool
#명언 #오늘의명언 #적당주의자 #캘리 #캘리그라피 #calligraphy #calli #손글씨 #글씨 #감성 #글 #글귀 #글스타그램 #끄적끄적 #캘스타그램 #끄적ing #소통 #인친 #팔로우 #맞팔 #하루를사는이유 #하루 #HARU Copyright© 2014 HARU All Rights Reserved http://lifeiscool.kr
- 글귀 - 감성 - 맞팔 - 소통 - 글스타그램 - haru - calligraphy - 적당주의자 - 하루 - 캘리 - 오늘의명언 - 하루를사는이유 - 글씨 - 끄적끄적 - 끄적ing - 캘스타그램 - 팔로우 - 명언 - 인친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calli -
haru_lifeiscool : 적당주의자가 되지말라!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것이다. -휴그 왈폴-
parklee_book - eungenier - jim92811 - leehyojin413 -
instagram
lim_fuckk
#임쁜이 #장난 #혼자라서 #선풍기 #목살 #배고파 #살 #만두 #언제와 #글씨#장난
임쁜이 - 혼자라서 - 글씨 - 목살 - 장난 - 선풍기 - - 만두 - 언제와 - 배고파 -
seojaeock : 임찐따
lim_fuckk : @seojaeock 서찐따
zmmz0318 -
instagram
dec.16th
#캘리그라피 #글씨 #캘스타그램 #글스타그램 #음악 #노래 #talkin'boutlove #제이레빗 이웃집 꽃미남 보구 꽂혀서 쓴 캘그 윤시윤 멋있오 *ㅅ*
음악 - 글씨 - 제이레빗 - 캘스타그램 - 노래 - 글스타그램 - 캘리그라피 - talkin -
ulllcalli_urim - uuuucansee - ebujari - wonyoung0501 -
instagram
dingeeeeee
#심심 #카페 에서 끄적끄적 볼펜이랑 노트안가져왓음 어쩔뻔 #캘리그라피 배우고싶당😂
취미 - 여가 - 카페 - 연습 - 심심 - 데일리 - 글씨체 - 일상 - 캘리그라피 - 글씨 -
xxxhyeyeon : 헐 너가 적음 올😏
dingeeeeee : #일상#데일리 #글씨#연습#글씨체#취미#여가
haru_lifeiscool - dingeeeeee - seeinmymindd -
instagram
banana_an_banana
Don't play that song for me It brings back memories Of days that I once knew The days I spent with you 🎼🎵🎵🎶🎶🎵 #글귀 #글스타그램 #글씨 #캘리그라피 #캘리 #캘스타그램 #사진 #문구 #감성수채화 #수채화 #꼴라보 #콜라보 #watercolor #calligraphy #lyrics #음스타그램 #포토샵 #새벽 #좋아요 #일상 #감성글 #감성사진
감성글 - 글귀 - 음스타그램 - lyrics - 사진 - 감성사진 - watercolor - 꼴라보 - 글스타그램 - 포토샵 - 콜라보 - calligraphy - 문구 - 캘리 - 새벽 - 글씨 - 감성수채화 - 캘스타그램 - 수채화 - 일상 - 좋아요 - 캘리그라피 -
kk_uu129 - waniwonder - yuriya_62 - minji927 -
instagram
rhdwn8284
#인스타그램 #글씨#김해#손스타그램 #여성#남성#혼성 이거 글씨가 여성스러운지 남성스러운지알려주세요...ㅠㅠ
인스타그램 - 김해 - 혼성 - 손스타그램 - 글씨 - 남성 - 여성 -
rimmm_111 : 여성스럽네요 남자들은 저리섬세하지못합니다..
rhdwn8284 : @rimmm_111 감사합니당...ㅎㅎ 참고하겟습니다 ♥
frances07 - simaeng_ - wander_fully - o.s.lee -
instagram
p_junga
#calli_by_j #caligraphy #calli #handwrite #캘리그라피 #캘리 #손글씨 #글씨 #딥펜 #붓펜 #모나미 #8월 #행운을빌어요 #행운 #캘스타그램
행운을빌어요 - calli_by_j - 모나미 - 캘리 - 붓펜 - 글씨 - 행운 - caligraphy - 딥펜 - 캘스타그램 - handwrite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calli - 8월 -
thxkkim : @xo_eunjo 행운을 빌어욧!
in_stagramz : 행운을 빕니다
donotgetcloser : 넘 이쁜글. 살짝 떠갈께요~
fogbus : 굿럭!! 행운을 빌어요 ;-)
eunjufleur : 전 숫자쓰기가어렵던데..넘예뻐여✨ ㄹ도 예쁘구요 금손이세요🙌🙌
dasomk : Good luck:) 쌀국수머그러가자
ulllcalli_urim - eunjufleur - jun_vv - __rahwa -
instagram
uni_eon
#글짓기 #글쟁이 #글귀 #글스타그램 #글씨 #손글씨 #시 #시인 #시스타그램 #캘리그라피 #붓펜 #맞팔 #팔로워 #팔로우 #자작시
글귀 - 붓펜 - 글짓기 - 맞팔 - 시인 - 팔로워 - - 팔로우 - 글쟁이 - 시스타그램 - 캘리그라피 - 글스타그램 - 손글씨 - 자작시 - 글씨 -
purpleo3o - mikecarg - k_eunae93 - chaheeeekwon -
instagram
bb_yeon7
#8월 #거지 #언제나 #거지.... #잉크 질렀다 #베스트펜 이 준 5% 쿠폰이 아까워서 돈 아까운 걸 잊었다.... 후.. #일상#낙서#손글씨#글씨#캘리그라피#글스타그램
베스트펜 - 언제나 - 글씨 - 글스타그램 - 거지 - 잉크 - 일상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8월 - 낙서 -
ju.hyeon : 너무 예뻐요 늘 잘 보고 있습니당ㅎㅎ💓
ulllcalli_urim - holycalli - by_4.11 - bear.bo -
instagram
yoon.hj__
윽윽 그냥 이것까지 업로드... 어제 재예님 시가 너무 좋았어서 그걸로 글씨연습을 하구있어요 ㅠㅠ 아까 아침에 다른거 올리고 창피해서 지웠었는데...요즘 무슨글씨에 정착할까 고민하다가 그냥 이 글씨로 쭉 연습하기로 결정!.... . 난 꾸미는 글씨는 못하겠다 😕 . . #calligraphy #pen #ink #sheaffer #캘리 #캘리그라피 #펜글씨 #손글씨 #연습 #글씨 #윽 재예님 한동안 저의 희생양이 되어주thㅔ요 ㅠ
손글씨 - 캘리 - 연습 - 글씨 - 펜글씨 - pen - sheaffer - ink - 캘리그라피 - calligraphy - -
yoon.hj__ : @jay.tad 😮💬
yoon.hj__ : @1004uej 으앜. 고마웅 ㅠㅠㅠ
1004uej : @yoon.hj__ 안잣네!왠지반갑.ㅠㅠ
yoon.hj__ : @1004uej 마셰코 100일간의 이야기? 그거보고있음ㅋㅋㅋㅋㅋ 대결하는거만보다가 이거 정주행중인데 꿀잼!!!!
1004uej : @yoon.hj__ 오오나도마셰코재밋게봄.ㅋㅋ♥배고파져그거보면.
yoon.hj__ : @1004uej 마자 ㅠㅠ 마셰코 2가 제일재밌던거같음 개인적으로.... 최강록 진짜 완전 팬 ㅠㅠㅠ 아 이번주 기대돼 마지막이다 마지막!!!!!!!!
1004uej : @yoon.hj__ 마자마자!!!왠지 남자가이겻으면..ㅋㅋㅋㅋ왜디왤까.ㅋㅋ♥
yoon.hj__ : @1004uej 가비씨도 좋긴좋...지만...☞☜ 아냐 난 둘다 조아.ㅋㅋㅋㅋㅋ....아닝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조앜ㅋㅋㅋㅋㅋ둘다 친구같아서 ㅋㅋㅋ
skittl_e_s - sangwon_luke_yeo - ee_yo_re - angel____solla -
instagram
woogi_93
#시 #자작시 #시스타그램 #글귀 #글 #글스타그램 #글씨 #우기 #너 콕 집을수가 없네
- 글귀 - - 글씨 - 우기 - 시스타그램 - 글스타그램 - 자작시 - -
brilliant_cut : 그것뿐이죠...뭐가어찌됬던..그냥너니까..
herjjung : 😆너니깐~><👍
jjeong_5489 - daeng__i - yan_nu_ - sarah_shon_ -
instagram
woogi_93
#시 #자작시 #시스타그램 #글귀 #글 #글스타그램 #글씨 #손글씨 #캘리그라피 #calligraphy #우기 @herjjung 쩡님이 써주신 글! ㅎㅎ비 시리즈가 이쁘게 다시 태어나구 있다 와웅
- 글귀 - calligraphy - 글씨 - 우기 - 시스타그램 - 캘리그라피 - 글스타그램 - 손글씨 - 자작시 - -
2013_05_31 - daeng__i - hxxxon - mkjiny_ -
instagram
azerography
이타심은 이기심이다 / ranee606의 #한문장일기, 20140729 #캘리그라피 #손글씨 #글씨 #한글 #calligraphy #hangul handwriting
calligraphy - 한글 - 한문장일기 - 캘리그라피 - 글씨 - 손글씨 - hangul -
ranee606 : 감사합니다*_*!!!!
ranee606 : 멋져요 ㅝ~~~
mepeooo - joso_sleepyhead - today1993 - sue_ey -
instagram
onlyfordream_
모두 슬픔이 되어버렸어 #고등학생#98년#팔로우#1998#맞팔#팔로우미#팔로워#인스타그램#캘리스타그램 #캘리 #캘리그라피 #글#글귀 #글스타그램 #글씨 #떠도는 글
- 글귀 - 맞팔 - 팔로우미 - 인스타그램 - 팔로우 - 글스타그램 - 캘리 - 고등학생 - 1998 - 글씨 - 팔로워 - 캘리스타그램 - 캘리그라피 - 떠도는 - 98년 -
joo_0712 - baby_udam - forsy_thia - gggggg.gggggg -
instagram
jyk5062
격공이다 행복이 짱 :) #끄적끄적 #글씨체 #글귀 #글스타그램 #글씨 #붓사고싶다 #붓펜 #모나미붓펜 #명언
붓사고싶다 - 글귀 - 붓펜 - 모나미붓펜 - 글씨 - 끄적끄적 - 글씨체 - 명언 - 글스타그램 -
mersietee - myself0903 - ninja8717 - joo_young12 -
instagram
myong_bujaesi
#캘리그라피 #캘리 #calligraphy #캘스타그램 #손글씨 #시 #시스타그램 #글귀 #글 #글스타그램 #글씨 #감성 #느낌 #공감 #daily #instadaily #생각 #감성이부재시 #라임 #사랑 #이별 #문 #끌림 #우리 #밀당 #이래서수동문이아닌자동문이좋다니까 Open the door <강묭환의 감성이 부재 시>
- 글귀 - 감성 - 공감 - 감성이부재시 - 생각 - 사랑 - 글스타그램 - 이별 - calligraphy - instadaily - 밀당 - 우리 - 캘리 - 글씨 - - daily - - 캘스타그램 - 라임 - 시스타그램 - 끌림 - 이래서수동문이아닌자동문이좋다니까 - 캘리그라피 - 손글씨 - 느낌 -
cho_bebe : 지금 제심정이네요 ..:(
jinsha369 : 격하게 공감 입니다. :-(
myong_bujaesi : @cho_bebe ㅠㅠ 힘내요... 힘!!♥
myong_bujaesi : @jinsha369 네.. 힝.. 저두 그래요~~ 굿밤되시와용~♥
e_uniq : 오 정말 공감되네요... 글씨도 시도 좋아요! 팔로하고 갑니다 ㅎㅎ
s_h_jiny - jibba91 - ladolcevita_a - bmimimim -
instagram
jyk5062
#끄적끄적 #글씨체 #글귀 #글스타그램 #글씨 #붓사고싶다 #붓펜 #모나미붓펜 #명언
붓사고싶다 - 글귀 - 붓펜 - 모나미붓펜 - 글씨 - 끄적끄적 - 글씨체 - 명언 - 글스타그램 -
jyk5062 : @j_beetle 글 올리신거 많이 써두되죠 ?! 헿
j_beetle : 제글이라는 것 만 밝혀주시면 괜찮아요:)
jyk5062 : @j_beetle 네 ^~^
myself0903 : 오늘을 잘 살아 그래야 뜻 깊은 내일이 온다. 라는문구 한번 부드럽게 써줘요ㅋ
cwoonie_13 : 글 좋아용ㅋㅋㅋ
jyk5062 : @cwoonie_13 글은 j_beetle 님 글입니다 ^~^
kbh319 : 글씨 멋지네요!ㅎ 팔로우하고 갈게요:)
jyk5062 : @kbh319 감사합니다 ~ :)
jin_s_h_ - joo_young12 - blair_br - myself0903 -
instagram
yang_sojung
#손글씨 #글씨 #글 #낙서 #공감 #생각 #소통 #감성 #마음 #diary #다이어리 #일기 #종이 #펜 #다 #알다 #딱 #한번만 #글스타그램
- 알다 - 감성 - 일기 - 공감 - 소통 - diary - 낙서 - 마음 - 종이 - 글스타그램 - 한번만 - 다이어리 - - - 글씨 - - 생각 - 손글씨 -
yoonji0.0 : 딱. 한번만요!
ryun_94 - iy_ooung - johnsonzbaby - amyleemj -
instagram
kts4315
#영어 #English #공부 #study #어려워 #difficult #영어공부 #문법 #독해 #노량진 #학원 #자습 #농땡이 #시험 #합격 #노래 들으면서해야지 #음악 #송스타그램 #음스타그램 공부인스타그램은 #공스타그램 ?ㅋㅋㅋㅋ 영어 너무싫은데 너무못하는데 열심히 해야지 우야겠노
음스타그램 - 자습 - 시험 - 합격 - 학원 - 공부 - 음악 - 노량진 - 농땡이 - 어려워 - study - 공스타그램 - 노래 - 영어공부 - 영어 - english - 송스타그램 - 독해 - 문법 - 글씨 - difficult -
shaina_sh : ㅇㅇ당연히알지😒설마지금나무시하는거?
kts4315 : @shaina_sh 응 번역기 쓰지말고 해석해봐
shaina_sh : 유창하게 영어를 하는것은 많은 연습이 요구된다
shaina_sh : 노력없이 성취할 수 있는 것은 없다
shaina_sh : 니 삶에서 성공하고 싶다면 열심히 일해야한다
kts4315 : @shaina_sh 니 삶은 계란이다
shaina_sh : ?
kts4315 : 내 #글씨 예쁘니
hanemily98 - shaina_sh - kkong_chi - nari8273 -
instagram
azerography
그냥 오늘을 살자 / diffinsight 의 #한문장일기, 20140730 #캘리그라피 #손글씨 #글씨 #한글 #calligraphy #handwriting #hangul
calligraphy - 한문장일기 - 글씨 - hangul - 한글 - 캘리그라피 - handwriting - 손글씨 -
zini__i - mepeooo - dingyun0402 - apple04_00 -
instagram
bluegray_al
#글씨.연습 연습이라긴 좀 거창하고., #긁적긁적. 재밌긴한데, #나만의.스타일을 갖는건. 보통일.아님😫
긁적긁적 - 글씨 - 나만의 -
instagram
park_kong
가끔은 그래도 괜찮아. #옥상달빛#가사#제목#글씨#손글씨#펜글씨#calligraphy#handwriting#캘리그라피#캘리
calligraphy - 캘리 - 글씨 - 옥상달빛 - 가사 - 펜글씨 - 캘리그라피 - handwriting - 손글씨 - 제목 -
ebujari - __danmi - kalli_cenmi - hotone_ -
instagram
uni_eon
#시 #시인 #시스타그램 #글짓기 #글쟁이 #글귀 #글씨 #글스타그램 #맞팔 #팔로워 #팔로우 #손글씨 #붓펜 #자작시 #캘리그라피
글귀 - 붓펜 - 글씨 - 맞팔 - 시인 - 팔로워 - 글짓기 - 팔로우 - 글쟁이 - 시스타그램 - 캘리그라피 - 글스타그램 - 손글씨 - 자작시 - -
clara5351 - sevensix_s2 - sungjusunnynnny - kim_daneun -
instagram
ahnhorang
#글씨#캘리그라피#골드붓펜 웁쓰😳 검정인줄 붓펜사왔드니 골드였어ㅠㅠ 오랜만에 글씨쓰려니...똭!!골드넵
캘리그라피 - 글씨 - 골드붓펜 -
kkangv : 거기 가서두 쓰네
kytop3 - iamkyo_ - johnsonzbaby - miyoungjun -
instagram
park_kong
지워야하는데 지워지지않는.. 기억..추억.. #슬픔#글씨#감성#너를#캘리그라피#캘리#calligraphy#handwriting#손글씨#펜글씨
감성 - 너를 - 캘리 - 글씨 - 손글씨 - 슬픔 - 펜글씨 - 캘리그라피 - handwriting - calligraphy -
suuzin12 - ebujari - photoworksdaily - hyo_green -
instagram
jinsha369
으흐흐 #슥삭슥삭 #캘리그라피 #캘스타그램 #글씨 #연습 #취미 #야메캘리 #긍정적 #글귀 #상남자 #스타일
슥삭슥삭 - 야메캘리 - 취미 - 연습 - 글씨 - 글귀 - 캘스타그램 - 상남자 - 긍정적 - 캘리그라피 - 스타일 -
jinsha369 : @ekdma415 그...글쎄요... ☞☜
ekdma415 : 그... 그러게요... ㅎ
jinsha369 : @ekdma415 한번 실전에서.써먹어 봤음 하는 박력 넘치는.대사.. 하지만 써먹을때가...없..네요..:-(
ekdma415 : 당당하게 써먹어야죠^^!!!! 저는 망했........
jinsha369 : @ekdma415 토닥토닥..
ekdma415 : 통닭통닭 ㅠ:..
jinsha369 : @ekdma415 기승전닭 이군요 *_*
ekdma415 : 아 ㅎㅎㅎ 기억하시다니 ㅎㅎ;;;;;
johnsonzbaby - hazel222v - thwls1004 - di.choi -
instagram
pangtoopool
#글씨#계획#금요일#friday
글씨 - 계획 - friday - 금요일 -
heejk77 - smallcoin -
instagram
Iconosquare feedback